한국컨티넨탈싱어즈 소개 사역안내 앨범소개 커뮤니티 자료실
   > 소식 >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소식





제목: 2017년 추가 오디션 공지!!
이름: * http://koreancontinentals.org


등록일: 2016-09-02 16:31
조회수: 2065 / 추천수: 91


2017오디션_지원서_추가2.hwp (32.0 KB)x688  [다운로드]
오디션전단01(추가2차).jpg (577.7 KB)

More files(1)...
 
2017년도 한국컨티넨탈싱어즈 겨울단기사역(29기) 오디션!(추가)



복음과 찬양의 열정으로 함께 할 젊은 선교사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매 년 열정으로 가득 찬 젊은이들과 함께 복음을 전하고 공동체 가운데 건강한 크리스천의 삶을 훈련하며 28년간 달려온 한국컨티넨탈싱어즈가 2017년 겨울!(1~2월) 다시 한 번 복음의 열정을 품고 이 땅 구석구석 달려 갈 겨울단기사역 단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Audition 지원자격
오디션 신청 기준으로 만18세 부터 만33세까지의 헌신된 그리스도인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현재 고등학생은 지원 하실 수 없습니다.)

■모집분야

* 보컬 : 소프라노 / 알토 / 테너 / 베이스
* 악기 : E.Guitar
* Sound Technician


■모집일정
* 1차 : 각 파트 충원시까지 수시접수 / 오디션 지원서 / 자기소개서 / 녹음된 음원(영상) 제출
* 2차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실기 및 면접 수시 진행

■지원방법
1. 한국컨티넨탈싱어즈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서 / 녹음된 음원 / 자기소개서를 Download 받아 빠짐없이 작성.
* 오디션 지원서(클릭)

2. 전형료(20,000원)를 원서에 명시 된 계좌로 입금
3. 접수는 이메일 접수 / 게시판 접수 / 우편접수로 받습니다. (음원, 원서, 전형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접수 이메일 : contikorea@naver.com  음원파일은 반드시 mp3 파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wav 파일은 받을 수 없습니다. 파일명은[지원자 성명-곡명]으로 하셔야 합니다. 예) “홍길동-내 한가지 소원.mp3”  
* 합격자 발표 : 이메일을 통하여 개별 통보

■단원의 책임
* 사역기간 : 2017년 1월 3일(화)~ 2월 21일(화)까지 완전히 하나님께 드려야 합니다.
※ 이 기간 중에는 팀을 떠날 수 없으며, 선교/사역 현지 교회에서 주일예배를 섬기게 됩니다.
※ 모든 사역과 훈련을 마친 후, 모든 단원은 원래 속해있던 교회/단체로 돌아가(재 파송) 단기 사역을 통해 경험하고 훈련되어진 것들을 바탕으로 이전 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각자의 교회를 섬기는데 중요한 목적을 두게 됩니다.

* 사역준비모임에 반드시 참석하여야 겨울단기사역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0월3일/11월26일 예정)
* 사역후원금 - 총 개인 사역 비용의 일부인 130만원의 자비량 선교 사역비용을 개인적으로 모금하여 사역에 임해야 합니다. (선교사 및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는 91만원.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오디션 지원서를 참조하여 주시고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전화 : 0502-050-1989
이메일 : contikorea@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koreancontinentals.org/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thekoreancontinentals


----------

■ 컨티넨탈싱어즈
Continental Singers(컨티넨탈싱어즈)는 1967년 미국에서 시작된 비영리 자비량 사역단체입니다. 컨티넨탈싱어즈의 사역은 힘 있는 음악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합니다. 창설자인 Cam Floria(캠 플로리아)에 의해 1967년 첫 투어를 한 이후로 컨티넨탈싱어즈는
전 세계적인 사역단체가 되었고 유럽, 남미 등 세계 곳곳에 많은 국제 팀을 창설하였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나라에서 자신들의 언어로 자기 나라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컨티넨탈싱어즈의 한국지부인 한국컨티넨탈싱어즈(The Korean Continentals)는 1989년 12월
‘온 땅이여 노래하라!’라는 주제로 첫 사역을 시작하여 2016년 ‘회복, 새로운 능력!’이라는 주제에  이르기까지 28번의 겨울단기사역을 하였으며, 지난 27년간 한국은 물론 세계 각지에서 약1,100여명의 사람들이 단원으로 참가하여 약2,300회의 공연을 하였고, 17장의 한국어 앨범을 발표하였습니다.

단원들은 해마다 정해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고, 각각 자비량 선교사로서 사역에 쓰이는 비용의 일부를 후원자 개발에 의한 모금을 통해 사역에 임하게 됩니다.
매년 1~2월 40여일간의 전국 순회공연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선포하고 성도들의 신앙을 격려하고, 도전을 주며, 단원 각자의 영적, 음악적 발전을 도모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사역 이후에는 사역을 통해 갖게 된 비전과 열정을 품고 각자 원래 속해있던 곳으로 되돌아가서 그들의 교회와 단체를 이전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섬기며 이 땅에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세우는 지체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게 됩니다.

컨티넨탈싱어즈는!
음악과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분명히 선포합니다.
기존 크리스찬들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보다 깊은 헌신에 이르도록 도전을 줍니다.
젊은 크리스찬 음악인들에게 제자훈련, 음악 훈련 및 리더십 훈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국컨티넨탈싱어즈는 이 땅과 세계선교의 사역을 계속 감당해 나갈 것입니다.

■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출신 주요 사역자
장혁재(소리엘), 좋은씨앗(이유정, 이강혁), 김명식, 송미애, 천관웅, 최소림, 창문(박진희, 조재옥), 남궁송옥, 장호준, 민호기(소망의 바다), 정신호(디사이플스), 심종호(마커스), 심형진(예수전도단), 김 진, 김대형, 이삼열, 권낙주, 천민찬, 김영범, 함은진, 남덕진(라헬), 송승현(가스펠워십), 박은희(허브), 유턴(백승찬, 전인극, 김성훈), 지 영, 최택헌, 이시은(해오른누리), 이주영(빅콰이어), 에레즈(조은주, 박진화), 이도성, 박민기, 양강열, 김용주, 이예진, 서하얀  등 다수.
-추천하기     -목록보기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 이전글: 2017 겨울투어 FINAL CONCERT!
▽ 다음글: 2017년 오디션 공지!!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홈페이지제작 : 이영